폭스바겐 구형 페이톤 차량에서 EXBOX 분리하여 수리를 의뢰하셨습니다.
블랙 아웃 증상이라 영상 반응이 없습니다.
내부 구조가 복잡했습니다.
FPC 커넥터를 분리합니다.
위 아래 BUS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CPU 보드 어셈블리만 분리합니다.
내부 배선이 여기 저기 많은 편이라 분리할때 기억을 해둡니다.
CPU 보드를 분리 후 방열판도 분리합니다.
CPU 보드만 분리된 상태
내부 상태는 눈으로 보기에는 양호했습니다.
일부 소자가 열화 된 상테입니다.
보드가 매우 복잡한 구조입니다.
수리를 마친 폭스바겐 구형 페이톤 순정 내비입니다.
3시간 정도 걸려 수리를 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