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용모니터

GE 메디컬 초음파기기 의료용 모니터 수리

 

 

 

 

GR 메디컬 제품 초음파검사기기에 적용되는 LCD 모니터

고장증상은 영상이 푸르스름하게 번지네요

액정 고장인것 같네요

 

 

 

 

 

 

액정수리를 위해 모니터를 분해 합니다.

 

AD보드와 인버터가 나란히  

 

 

 

 

 

 

액정 분리 작업 완료

 

 

 

 

 

 

의료용 모니터라 일반 모니터에 비해 나사도 많고 분해 조립이 까다롭네요

터치 패널이 있어 조심해야겠네요

 

 

 

 

 

 

터치패널이 유리 제품이라 조립 분해시 파손 우려성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제품입니다.

 

 

 

 

 

 

 

액정 교체를 했습니다.

테스트 피시로 테스트 후 영상이 정상적으로 깨끗하게 잘 나오네요

 

 

 

 

 

 

 GE Medical Sysyems D19KT Display 기기 액정 고장으로 액정 교체 수리 완료

 

 

 

 

 

 

 

사업자 정보 표시
세양정보 | 심승택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물동 1262-7 | 사업자 등록번호 : 502-05-79425 | TEL : 053-783-3991 | Mail : s69121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수성 제6-99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