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픽카드

그래픽 카드 수리 그래픽카드 고치기 힘든 날

 

 

 

그래픽 카드 4장 수리를 의뢰하였습니다.

물건 받는 순간은 수리가 잘 될거라 믿고 수리를 시작하지요

 

 

 

 

 

초음파 세척기에 그래픽 카드를 세척

지포스 8800 수리 후 테스트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잘 돌아가더군요

 

 

 

 

 

 

계속 돌려보니까

팬이 엄청 빠른 속도로 회전을 하더니 결국은 다운이 되네요

 

 

 

 

버닝 테스트 프로그램에서 견디질 못하고 튕겨버립니다.

수리가 실패군요

한 번 더 수리를 시도 했지만 결론은 되지 않았습니다.

 

 

 

 

 

GTX560그래픽 카드 하나만 수리가 되었군요

 

 

 

 

 

 

버닝 테스트를 시작

 

 

 

 

GTX560 그래픽 카드는 정상동작을 합니다.

 

 

 

 

 

그래픽 카드 4개중에 하나만 살아났군요

 

 

 

 

4개를 수리해서 하나만 살아나니 힘이 쭉 빠지네요

 

 

 

 

쉬고 싶은 주말 일요일이지만 출근을 했습니다.

아침부터 그래픽 카드를 수리 시작을 했네요

그래픽 카드가 의외로 손이 많이 갑니다.

분해해서 먼지 제거 청소하고 초음파 세척기에 세척하고

그리고 건조

bga 작업하고 서멀 그리스 바르고 조립을 마치고 버닝 테스트까지

4개 모두 수리 및 테스트를 끝내니까 시간이 한참 지났네요

gtx560 하나만 살아났네요

그래도 하나라도 살아났는게 어디야 하며 스스로 위로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세양정보 | 심승택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물동 1262-7 | 사업자 등록번호 : 502-05-79425 | TEL : 053-783-3991 | Mail : s69121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수성 제6-99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